KInect SDK 1.8, VS 2012, Debug 구성 기준이다.
Detph-D3D, DepthWithColor-D3D 샘플에 해당하는 내용이지만 일반적인 DirectX 사용 샘플에 적용되는 사항으로 보인다.
빌드 오류가 나는 헤더에서 xnamath.h는 DirectXMath.h로 바꾼다.
//#include <xnamath.h>
#include <DirectXMath.h>
DX11Utils.cpp에서 d3dx11.h는 DirectXMath.h로 바꾼다.
//#include <d3dx11.h>
#include <d3d11.h>
셰이더 컴파일 코드에서도 오류가 발생한다.
hr = D3DX11CompileFromFileW( szFileName, NULL, NULL, szEntryPoint, szShaderModel,
0, 0, NULL, ppBlobOut, &pErrorBlob, NULL );
다음과 같이 바꾼다.
#include <d3dcompiler.h>
hr = D3DCompileFromFile(szFileName, NULL, NULL, szEntryPoint, szShaderModel, 0, 0, ppBlobOut, &pErrorBlob);
프로젝트 - 속성 - 구성 속성 - 링커 - 입력에서 d3dx11d.lib, d3dx9d.lib, dxerr.lib를 삭제한다.
빌드 및 실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