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ER_64가 정의되지 않아서 생기는 에러인 듯하다.
winnt.h에 다음 한 줄을 추가하면 해결된다.
#define POINTER_64 __ptr64 // 추가
typedef void *PVOID;
typedef void * POINTER_64 PVOID64;
그 외 잡다한 변수선언 관련 컴파일에러들은 Microsoft가 지키지 않던 C++ scope 관련 표준들을 최근에 와서 지킴으로써 발생하는 것들이 많아보인다.
무조건 선언해주도록 하자. -_-
몇 번 씩 당했던 문제들이지만 그 솔루션을 외우고 있지는 않고... 다행인 것은 다시 구글에서 찾는 시간이 매번 조금씩 짧아져간다는 것이다. ㅜㅜ
결국 DirectShow 관련 일은 개발환경 세팅이 반이라는 결론에 다다른다 (뭐 다른 일들도 크게 다르지 않지만).
winnt.h에 다음 한 줄을 추가하면 해결된다.
#define POINTER_64 __ptr64 // 추가
typedef void *PVOID;
typedef void * POINTER_64 PVOID64;
그 외 잡다한 변수선언 관련 컴파일에러들은 Microsoft가 지키지 않던 C++ scope 관련 표준들을 최근에 와서 지킴으로써 발생하는 것들이 많아보인다.
무조건 선언해주도록 하자. -_-
몇 번 씩 당했던 문제들이지만 그 솔루션을 외우고 있지는 않고... 다행인 것은 다시 구글에서 찾는 시간이 매번 조금씩 짧아져간다는 것이다. ㅜㅜ
결국 DirectShow 관련 일은 개발환경 세팅이 반이라는 결론에 다다른다 (뭐 다른 일들도 크게 다르지 않지만).
[2009.2.24 또 당해서 추가함]
VS2005에서 Microsoft DirectX 9.0 SDK (February 2005) 설치 후 BaseClasses 컴파일 시 ctlutil.h에서 C4430 default int 문제가 발생함 - 이것은 각개 격파해야 하는 문제이나, 지난 번의 "C4430 = winnt.h 수정" 학습효과 때문에 한참 헤매다 결국 약 30분 간 의식을 잃음. 다음과 같이 각개 격파하자!
(ctlutil.h)
COARefTime(LONG);
operator=(LONG); // C4430
(LONG)operator = (LONG);
(wxdebug.cpp)
//static g_dwLastRefresh = 0; C4430
static DWORD g_dwLastRefresh = 0;
(outputq.cpp)
//for (long iDone = 0; C2065
long iDone;
for(iDone = 0;
(winutil.cpp)
int Count; // C2065
for (Count = 0;Count < Result;Count++) { // C2065